meta
검색 아이콘

주린인데 300 가디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레버 이런거안하고 3월부터 600 벌었당 ㅜ
어디다말하고싳은데 말할데가없어서.. 살짝말하고감 ㅜ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헉 잘했네!! 어떻게 했어 ? 나도 최근에 주식 시작해섷ㅎ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