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을의 연애하는 여자들 ㅈㄴ한심행5022미용실에서 머리숱 많다는 말 립서비스야?4453여기서 살빼면 이쁠까..?1524국비지원 아무거나 배워서 취업 vs 보건계열 재입학1775알바 구한지 3주 지나서 쌍수as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666언니들은 남친 이런 활동 보내줘?637언니들은 이거 모나옴??1118남친이 스토리 올리지 말라는데 넘 예민반응아냐?2109맞언팔 기분 나빠?14910산부인과에서 임신 가능성 있냐고 물어보면 뭐라해?77
어줍잖게 주변 맴도는 남자한테 먼저하고싶어?오히려 더 도도하게 나가야지 .
나도 저런적 있음 무조건 일부로임 연락 해달라고 ㅋㅋㅋㅋ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7 헉ㅋㅋㅋㅋ그래서 연락왔었어?
누르고 취소했으면 연락 해볼 것 같고 취소 안 했으면 안 할 듯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엇 무슨 차이야?
연락하지마셈 남자가 ㅈㄴ 간보는거같은데; 쉬운여자 되려면 하던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6 진지하게 잘해보고 싶은 마음은 아닌거 같다는거지?
@아는언니2 언니.. 언니를 진짜 진지하게 잡고싶고 재회를 너무나 원했으면 먼저 연락이 오고도 남았긔
그냥 읽다가 눌러진듯 근데 저거 뭐야? 인스타?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4 메시지야! 아이폰
기다려바 올 거 같기도 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5 😭😭답답해애
연락은 ㄴㄴ 실수든 아니든 본인이 연락 할 용기는 없고 자존심은 세우고싶어서 언니가 먼저 자존심 굽히고 연락해달라는거처럼 느껴짐.. 실수라쳐도 미련철철 언니랑 했던 대화 다시 읽고 있는거 아니냐구 기다리면 먼저 연락 올지도 ㅋㅋㅋ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언니 말이 맞았으면 좋겠다..ㅎㅎ
잘못 누른 거 같음 나도 저런 적 있어사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7 헉 그래? 일부러 누른거였으면 했어..ㅎㅎ
뭐때문에 헤어졌는지에따라 다를듯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싸울때마다 내가 헤어지자고 했는데 이번엔 진짜 헤어졌어.. 다시 잡았었는데 본인도 그만 상처 받고싶다하고 끝난 상태야
@아는언니2 그럼 연락하지마 안할듯
하지마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이유 물어봐도 될까..떠보는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