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 단톡방 에바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1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0

몰래 봤는데 아 내용이 너무 저급한데??? 막 비상계단에서 몰래 빨아줬을듯 이런내용도 있고
남친이 타회사 사람이랑 일적으로 통화하는데 이년이 나 먼저 꼬셨다 이러면서 여친1용 멀프 여친2용 멀프 만들어? 그런거도 있고 .. ㅋㅋㅋ ㅋ 하 엿같다 이거 헤어지는게 맞지? 분명 더 많을듯…… 파묘하면
하 소개받아서 사귄지 100일 좀 넘엇는데 어카냐 이거 소개시켜준사람한테도 눈치보이고 반지도 맞췄는데..

댓글 아이콘 댓글 10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별의 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헤어지긴 할건데 뭔가 어떻게 말을하고 헤어져야될지 모르겠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안전이별해..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뭐야 지가뭔데 여자를 갖고놀 듯 어장하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헤어져;;시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헤어지고, 소개시켜준 사람한테 말하면 미안해서 뭐라 말도 못할듯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어후 헤어지는게 맞지 혼자 속으로 끌고 갈빠에 ㅠㅠ 그만 만나는거 추천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하 .. 근데 뭐라고 하고 헤어져야될지 모르겠어 니 카톡봤는데.. 이럴수도없도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혼란스러워서 의견 받으려고 글 쓴 건 이해하는데 그거 본 순간 바로 헤어져야 했어 많이 힘들겠지만 그게 맞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6 맞아.. 솔직히 헤어지는게 맞긴한데 뭔가 모라고 말하고 헤어져야될지도 모르겠고 100일 반지랑 선물도 있고(비쌌음) 소개시켜준 사람도 있으니까 먼가 어캐 해야될지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