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인스타 디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인스타 디엠오면 보통 거르는데.. 이번엔 뭔가 다르네..
혹시 인스타 디엠와서 잘 되거나 사귀어본 사람 있어?

자만추만 하봐서 ㅠㅠ 어땠는지 잘 사귀었는지
뭐라도 좋으니 말해주고 가줘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헐.. 나두 원래 거르는데 이번에 연락온 사람은 겹지인도 있구.. 먼가 다른것 같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나 내일 만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디엠으로 사겨보긴 했는데 끝은 안 좋았어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개인적인 성격차이 같은 이유야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음 그것보단 나랑 보내는 시간을 많이 안 내주는 게 더 컸어 겨우 5시간 내주고 그 정도면 시간 많이 내줬다 이런식으로 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환연3때 주원서경도 디엠으로 만나서 사겻엇자남 그거만 기억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