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26살 31살 연애2942모르는사람이 언니한테 섹시하다는 표현어때?3113다들 “결혼적령기” 몇살로 알고있어?2254와 영화 눈동자 보고 나왔는데2235몸매 별론지 봐줄사람1926아이돌 티켓값 ㄹㅇ이해불가임1917내가 이렇게 한심한 어른이 될 줄은 몰랐는데798근데 김수현 인기 많았어?869아니 내가 기분 나쁘게 말했나18410이혼 가정이면 나중에 결혼할 때 흠이 될까?86
헐.. 나두 원래 거르는데 이번에 연락온 사람은 겹지인도 있구.. 먼가 다른것 같우
@아는언니4 나 내일 만나..
나도 디엠으로 사겨보긴 했는데 끝은 안 좋았어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개인적인 성격차이 같은 이유야 ??
@아는언니2 음 그것보단 나랑 보내는 시간을 많이 안 내주는 게 더 컸어 겨우 5시간 내주고 그 정도면 시간 많이 내줬다 이런식으로 ㅎㅎ
환연3때 주원서경도 디엠으로 만나서 사겻엇자남 그거만 기억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