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만나면서 동거도 2년? 하고 9171991719번 헤어졌다 만났는데 결국 밑바닥 까지 보고 쫑임 ㅠㅠ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6 하 결국 다 끝나구낭.. ㅠ 언니는 보통 누가 먼저 다시 연락해ㅛ어?
아는언니
0
@아는언니2 상대가 먼저 할 때도 있었고 내가 붙잡을 때도 많았는데 헤어졌는데 아직 동거중이라 (내가 나가야 해) 연락은 더 없고 장난은 계속 걸더라 근데 내가 다른 사람 생겼으
빠른언니
0
난 아니고 울엄빠… 두번헤어져봣고 결국 마지막에 7년만나고 결혼하셧어ㅋㅋㅋ
아는언니
0
나… 1년 만나면서 4번?정도 헤어졌고 1년뒤에 다시 재결합해서 2달정도 만나다가 헤어지고 2년뒤에 또 다시 재결합해서 7개월?만남
아는언니
0
@아는언니1 그 사이에 서로 다른 사람 안 만났어..?
아는언니
0
@아는언니2 서로 만났서
아는언니
0
나 3년 깨붙커플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0 서로 차단은 한적없어?ㅜ
아는언니
0
@아는언니2 있지 개많음
빠른언니
2
차피 같은 이유로 헤어지던데 두 번 이상은 하는거 아냐 언니
아는언니
0
나도 2년인데 헤붙 수십번 함 싸울 때마다 서로 쌍욕하고 올차단했는데 남친이 차단해도 다음날되면 차단 풀기로 약속하쟤서 항상 하루이틀이면 풀렸음 정병연애;; 근데 서로 또 ㅈㄴ 사랑해서 절대 못 놓음
아는언니
0
지금 170일 째인데 깨붙 2번 해봄 초반? 지금도 아슬할 때 있었는데 같이 계속 얘기함 아직 너무 좋아하니까… 안정형 되려고 듈 다 노력중임
아는언니
0
나는 아니고 4년 장기연애한 친구 깨붙 여러번 하다가 결국 그냥 좋게 헤어지더라 진짜 더이상은 아니라고 생각했대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2 다들 깨붙 마니하면서 만나구낭.. 나만 그런쥴 ㅠㅠㅠ
아는언니
0
시간오래 지난뒤에 재결합은 단 한번도 안해봤고, 한창사귀다가 헤어지자해놓고 하루안에 다시 붙는 '깨붙'은 두번정도 해봄
해본언니
0
아니 전혀
아는언니
0
구라안치고 4년동안 100번 해본듯;; 헤어질때마다 서로 차단하고 욕하고 난리도 아니였어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차단햇는데 어떻게 누가먼저 다시 연락한거야???
해본언니
0
3년동안 두 달에 한 번은 꼭 헤어지고 다시 만나고 반복했었는데 나중엔 지쳐서 내가 헤어지자고 하고 차단했어 이게 나중에는 버릇이 되더라고 반복하다보니 이게 사귀는건 맞는건지 마지막엔 그냥 아무런 감정이 없었어 집나간 개가 나갔다 돌아오는 느낌이랄까.. 이러다 또 돌아오겠지 싶고 끝이랄 것도 있었나 싶었어 언니는 시간, 돈 낭비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세상에 좋은 남자 많다
아는언니
글쓴이
0
@해본언니5 하ㅠ언니 말하는게 뭔지 알거같아.. 난 두달만에 재회햇다가 또 같은걸로 헤어졋는데 아직은 또 만나고싶어ㅠㅠ
아는언니
0
전남친이랑 4년사귀면서 5번 다시만났는데 막판엔 걍 서로 지쳐서 좋게좋게헤어짐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2 헐 ㅠ 결국 헤어지게 되는구나 난 두번째 헤어졋는데 .. 언니는 차단 안햇엇어?
아는언니
0
@아는언니2 웅 차단은 절대안했었어 지금도 차단 하나도안해둠ㅎㅎ...
아는언니
0
10번 정도 한 거 같애 .. ㅋㅋㅋ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그사이에 서로 차단은 안햇오?..
해본언니
0
안세봐서 여러번.
아는언니
글쓴이
0
@해본언니2 아직두?..
해본언니
0
@아는언니2 아닝..? 아. 지금은 다른 남친이라 현남친이랑뭐 그만하자해서 한두번인가 잡긴한거같은데 흠. 잡게되는 사람이 있는거같아
안만나 재회란 없어 처음 연애 해봤을때 1번 빼곤 그후로 노노
웅 진짜 시간낭비
2년반 만나면서 깨붙 개많이 했는데 결국 파국이야
2년 사귀는중인데 재결합만 5~6번?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5 서로 차단은 안햇엇어?
@아는언니2 햇다가 플다가 …
4년 만나면서 동거도 2년? 하고 9171991719번 헤어졌다 만났는데 결국 밑바닥 까지 보고 쫑임 ㅠ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6 하 결국 다 끝나구낭.. ㅠ 언니는 보통 누가 먼저 다시 연락해ㅛ어?
@아는언니2 상대가 먼저 할 때도 있었고 내가 붙잡을 때도 많았는데 헤어졌는데 아직 동거중이라 (내가 나가야 해) 연락은 더 없고 장난은 계속 걸더라 근데 내가 다른 사람 생겼으
난 아니고 울엄빠… 두번헤어져봣고 결국 마지막에 7년만나고 결혼하셧어ㅋㅋㅋ
나… 1년 만나면서 4번?정도 헤어졌고 1년뒤에 다시 재결합해서 2달정도 만나다가 헤어지고 2년뒤에 또 다시 재결합해서 7개월?만남
@아는언니1 그 사이에 서로 다른 사람 안 만났어..?
@아는언니2 서로 만났서
나 3년 깨붙커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0 서로 차단은 한적없어?ㅜ
@아는언니2 있지 개많음
차피 같은 이유로 헤어지던데 두 번 이상은 하는거 아냐 언니
나도 2년인데 헤붙 수십번 함 싸울 때마다 서로 쌍욕하고 올차단했는데 남친이 차단해도 다음날되면 차단 풀기로 약속하쟤서 항상 하루이틀이면 풀렸음 정병연애;; 근데 서로 또 ㅈㄴ 사랑해서 절대 못 놓음
지금 170일 째인데 깨붙 2번 해봄 초반? 지금도 아슬할 때 있었는데 같이 계속 얘기함 아직 너무 좋아하니까… 안정형 되려고 듈 다 노력중임
나는 아니고 4년 장기연애한 친구 깨붙 여러번 하다가 결국 그냥 좋게 헤어지더라 진짜 더이상은 아니라고 생각했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다들 깨붙 마니하면서 만나구낭.. 나만 그런쥴 ㅠㅠㅠ
시간오래 지난뒤에 재결합은 단 한번도 안해봤고, 한창사귀다가 헤어지자해놓고 하루안에 다시 붙는 '깨붙'은 두번정도 해봄
아니 전혀
구라안치고 4년동안 100번 해본듯;; 헤어질때마다 서로 차단하고 욕하고 난리도 아니였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차단햇는데 어떻게 누가먼저 다시 연락한거야???
3년동안 두 달에 한 번은 꼭 헤어지고 다시 만나고 반복했었는데 나중엔 지쳐서 내가 헤어지자고 하고 차단했어 이게 나중에는 버릇이 되더라고 반복하다보니 이게 사귀는건 맞는건지 마지막엔 그냥 아무런 감정이 없었어 집나간 개가 나갔다 돌아오는 느낌이랄까.. 이러다 또 돌아오겠지 싶고 끝이랄 것도 있었나 싶었어 언니는 시간, 돈 낭비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세상에 좋은 남자 많다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5 하ㅠ언니 말하는게 뭔지 알거같아.. 난 두달만에 재회햇다가 또 같은걸로 헤어졋는데 아직은 또 만나고싶어ㅠㅠ
전남친이랑 4년사귀면서 5번 다시만났는데 막판엔 걍 서로 지쳐서 좋게좋게헤어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헐 ㅠ 결국 헤어지게 되는구나 난 두번째 헤어졋는데 .. 언니는 차단 안햇엇어?
@아는언니2 웅 차단은 절대안했었어 지금도 차단 하나도안해둠ㅎㅎ...
10번 정도 한 거 같애 .. ㅋㅋㅋ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사이에 서로 차단은 안햇오?..
안세봐서 여러번.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2 아직두?..
@아는언니2 아닝..? 아. 지금은 다른 남친이라 현남친이랑뭐 그만하자해서 한두번인가 잡긴한거같은데 흠. 잡게되는 사람이 있는거같아
끝은 더럽더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맞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