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3342팔 모으면 팔뚝살 이정돈데 운동하면 빠질까?2603쿠팡블랙풀렷다...2284나 어장쳤던 남자함테 연락옴3015대구사는 언니들 진짜 대구남자 ㅂㄹ야?1606거부감이 드는 썸남1057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1278남친이 다른여자 비키니 사진에 하트누르면959고민 T적으로 다 들어줄게3710한달 눈 화장49
매일 아침 일어나서랑 자기 전에 가끔은 그냥 뜬금없이 할 때도있슨
@아는언니11 아 전화 끊을 땐 항상 해
자기 전 통화하면서 하는듯
일어나서랑 잘 때랑 전화할ㄹ 때 종종?
나는 그런말 잘 안 하는데 남친은 아침인사하는 카톡, 점심에 전화하면, 퇴근한다고 전화해서, 자기 전에 이러케 보통 4번정도 하는데 그 외에 용건 있어서 전화하게 되면 끊을때 항상 사랑해~ 하고 끊더라구
난 사귄지 딱 1년 됏는데 하루에도 10번 이상은 하는듯?! 그리구 평소에두 손하트 많이 해주구 먼저 사랑한다구 해줘
잘때쯤이나 한두번씩
7년째 만나고있는데 자기전에 매일 전화하고 마무리 인사가 사랑해 잘자야
난 2년 넘었는데 결혼했고 출퇴근 항상 사랑한다 말하고 같이 붙어 있을 때 장난 치다가 사랑한다 하고 자기 전에 사랑한다고 꼭 말하고 있어
결혼까지 총 12년째 만나는데 하루에 4~5번? 매일 하고 있어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완전 사랑꾼이구나… 온니 부럽다🥹
@아는언니2 연애 초에는 안 그러다가 내가 우리 사귀는 거 맞냐고 물어보니까 그 뒤로 표현 잘해주더라고! 초반에는 표현 잘 안 했어!
잘 안 하는 듯? 하루에 한번도 안 하는디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얼마나 만났어?
@아는언니2 2년정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