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이랑 사랑한다고 하루에 몇번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5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8

하루에 사랑한다고 몇번정도 말해?
연애 극초반말구… 그래도 한 1년 가까이 만난 언니들
궁금해

댓글 아이콘 댓글 1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매일 아침 일어나서랑 자기 전에 가끔은 그냥 뜬금없이 할 때도있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1 아 전화 끊을 땐 항상 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자기 전 통화하면서 하는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일어나서랑 잘 때랑 전화할ㄹ 때 종종?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는 그런말 잘 안 하는데 남친은 아침인사하는 카톡, 점심에 전화하면, 퇴근한다고 전화해서, 자기 전에 이러케 보통 4번정도 하는데 그 외에 용건 있어서 전화하게 되면 끊을때 항상 사랑해~ 하고 끊더라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사귄지 딱 1년 됏는데 하루에도 10번 이상은 하는듯?! 그리구 평소에두 손하트 많이 해주구 먼저 사랑한다구 해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잘때쯤이나 한두번씩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7년째 만나고있는데 자기전에 매일 전화하고 마무리 인사가 사랑해 잘자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2년 넘었는데 결혼했고 출퇴근 항상 사랑한다 말하고 같이 붙어 있을 때 장난 치다가 사랑한다 하고 자기 전에 사랑한다고 꼭 말하고 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결혼까지 총 12년째 만나는데 하루에 4~5번? 매일 하고 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완전 사랑꾼이구나… 온니 부럽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연애 초에는 안 그러다가 내가 우리 사귀는 거 맞냐고 물어보니까 그 뒤로 표현 잘해주더라고! 초반에는 표현 잘 안 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잘 안 하는 듯? 하루에 한번도 안 하는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얼마나 만났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2년정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