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키땜에 그만하자고 함…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4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썸이었는데 끝냈어
나 진짜 많이 좋아해주는거 티 많이 났어.. 성격도 좋고 외모도 호감상이었는데 키가 나랑 진심 똑같은거임ㅜ
참고로 나 163이야,, 키만 더 컸으면 난 ㄹㅇ 결혼하고싶었을 것 가틈.. 아ㅏ 슬퍼
그만하자고 전화로 말하니까 계속 그만 못하겠다고 우는데 넘 맘아팟ㅅ움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 ㅋㅋㅋ 남자키 163이면 걸리긴 함. 여자 키가 150 초반이면 안걸리는데... 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긍까ㅜ 내가 더 작았음 몰겠는데 진짜 거의 똑같아서,,ㅎ 아ㅜ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