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언니들 장거리 기준이 머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6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2

나랑 남친이랑 둘다 경기권인데 남친은 경기 외곽이고
난 서울이랑 가까워서 왕복 3시간 넘거든 ?..
그래서 기차 타야 좀 가까운데 기차도 잘 없어서..
이정도면 장거리야 ?

댓글 아이콘 댓글 1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기준 장거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왕복 6시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같은지역이거나 바로옆지역 아니면 장거리라 생각하는데 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자차 없고 가는길 환승 필요하고 가는데만 한시간 걸리면 장거리 아닌가..? 3,40분까지는 뭐 ㄱㅊ은데 그이상부터는 장거리로 느껴질거같긴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남친동네는 심지어 1호선 거의 끝이라 지하철도 잘 안 와가지고 ㅋㅋㅋㅋㅋ 지하철 기다리는 시간도 길고ㅠㅠ 장거리 기준을 모르겟다 참말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만나러가는데 여행가는 느낌이면 장거리라고 생각하는거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차 안막힌다는 가정하에 자차로 1시간30분 이상 부터 장거리 ㅠㅠ 언니커플 둘다 대중교통만 이용한다면 내 기준 장거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기차를 타고 다녀야하는 수준부터 만나기 힘들어지는 듯... ktx타려면 집에서 기본 1시간 이동 + 기차 이동 + 내려서 이동이니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전혀 편도 3시간 이상부터 장거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중거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 기준 편도 2시간 이상 장가리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물론 1시간 , 1.5시간도 힘들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