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생리대안쓰고 탐폰만 쓰는언니있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나 생리대만 쓰다가 너무 불편해서 첨으로 탐폰껴봤는데 너무 편함.. 근데 내주변은 아무도 안 쓰거든
탐폰 시간 안에 잘 갈아줄 수 있으면 탐폰만 써두 되는건가? 탐폰 위험성 검색해보니까 독성쇼크 그런거 있어서 고민돼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탐폰 8년차 안 죽고 잘 살아잇음 양 많을때만 팬티라이너붙여놓는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ㅋㅋㅋㅋㅋㅋ고마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탐폰 개편한데 독성쇼크 이슈는 멍청하게 8시간 이상 껴서 그란거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아ㅜㅋㅋㅋ괜찮구나 ㅎㅎ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