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스무살 남자애들 너무 어림 ㅅㅂ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9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8

나 스무살인데 과팅5번 일일호프2번 갔는데
생긴 것도 애기같은데
얘기해보면 생각하는건 더 애시끼같음..... 하ㅠ
어디서 만나냐
벌써부터 이러면 어캄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0살이면... 아직 애새끼 맞긴 해... 남자애들은 군대 다녀와야 좀 남자다워자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생각이 어리지 않은 연상을 만나야지. 뭐, 내가 볼땐 언니도 어리다. 같은 20살끼리 어리다 뭐다 해도, 결국 20살은 갓 고등학교 졸업한 애다. 똑같은 애. 서로 어리다 생각할거야. 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제목에 욕 규칙 위반이야 욕 부분 지워줘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한남만나지말자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진짜 웬만한 남자 아니면 성숙한, 어른스러운 남자 없는 듯 글서 난 20대 초부터 연상만 만났어 별명이 연상 킬러였음 ㅋㅋㅋㅋ 무조건 3살 이상만 만남 그 이상은 설레지도 않고 정신 연령 안 맞아 언니도 또래보다 좀 더 성숙하고 어른스러운 편이면 연상만 만나길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자애들이 유독 더 애새끼같긴함.. 근데 나도 또래비해 나이차이 나는사람 많날때가 젤 편함… 연상파~!! 그래서.. 펍 추천.. 가면 오지콤이랑 자얀스럽게 이야기 할 수 있음 다만 나도 그만큼 성숙해져보여야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진짜 맞는듯ㅠ 2학기엔 동아리를 열심히 해볼까봐.. 1학기엔 학과활동만 해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헐 긔긔링.. 그러다가 좀 노하우 생기면 직장인 가보자. ㅋㅋ 직장인만나다가 학생 못만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