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똥끼가뭔데3962둘중에 사귀라하면 누구 만날래1973눈 더 커지거나 길어지고 싶은데2034남친25 나 27인데2195🤦♀️196옷 뭐사지197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578살빠지면 눈 좀 커보이나..?569인생 보여주기 식으로 바꾸려는데2010스무살 남자애들 너무 어림 ㅅㅂ190
20살이면... 아직 애새끼 맞긴 해... 남자애들은 군대 다녀와야 좀 남자다워자더라
생각이 어리지 않은 연상을 만나야지. 뭐, 내가 볼땐 언니도 어리다. 같은 20살끼리 어리다 뭐다 해도, 결국 20살은 갓 고등학교 졸업한 애다. 똑같은 애. 서로 어리다 생각할거야. ㅋㅋㅋㅋ
언니 제목에 욕 규칙 위반이야 욕 부분 지워줘
한남만나지말자
진짜 웬만한 남자 아니면 성숙한, 어른스러운 남자 없는 듯 글서 난 20대 초부터 연상만 만났어 별명이 연상 킬러였음 ㅋㅋㅋㅋ 무조건 3살 이상만 만남 그 이상은 설레지도 않고 정신 연령 안 맞아 언니도 또래보다 좀 더 성숙하고 어른스러운 편이면 연상만 만나길 ⋯
남자애들이 유독 더 애새끼같긴함.. 근데 나도 또래비해 나이차이 나는사람 많날때가 젤 편함… 연상파~!! 그래서.. 펍 추천.. 가면 오지콤이랑 자얀스럽게 이야기 할 수 있음 다만 나도 그만큼 성숙해져보여야댐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진짜 맞는듯ㅠ 2학기엔 동아리를 열심히 해볼까봐.. 1학기엔 학과활동만 해서
@빠른언니2 헐 긔긔링.. 그러다가 좀 노하우 생기면 직장인 가보자. ㅋㅋ 직장인만나다가 학생 못만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