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장거리연애하지마라....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사귄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대학에서 만난 거라 종강하고 각자 본가 갔거든
난 부산이고 걘 서울인데다가 걔 반수하느라 연락도 잘 안 되니까 너무너무 좋은데도 내가 점점 식어가는게 느껴짐...
진짜 하지마 너무 힘들다 ㅅㅂㅠ...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거리 진짜... 비추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