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이 이쁘다고해주는건 그냥 하는 말인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데이트할 때 마주보고 앉으면 항상 오늘 진짜 이쁘다 이런식으로 얘기해주는데 거의 맨날 말하니까 그냥 입 발린 소리 같기도하고.. 요즘 외모정병이 심하게 와서 그런가 그런 말도 신경쓰임ㅋㅋㅋ ㅡㅜㅜ언니들은 남친이 이쁘다고해주는거 믿어?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믿음 옛날에는 안 믿었는데 점점 신뢰 쌓이다 보니 믿게 되더라 이젠 예쁘다 하면 응 고마워~ 함 뻔뻔하게 나오는 게 더 귀엽고 예쁘대 당당한 모습이 더 좋다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첨에 안 믿었는데 이제는 조금 믿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