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2632나 남미새야?3033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1084이 사진 업소 다닐것같아보여...?1075자꾸 엄마한테 짜증내게 되는 것 같아…1326네일아는언니들 ㅠㅠ937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1348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1329언니들 헤드셋에서 남자 목소리 들렸는데 뭐야?1161012살차이 커플인데27
살부터 빼바 키빼몸115만들구 성헝할거면 얼굴형,코,눈 순서가 성형순서얌
나 이런거 잘봐! ㄱㄱ
얼굴 시술은 20대초반응 슈링크, 인모드 추천하더라 처음부터 쎄게 하면 나중가서 효과 없대ㅜ
아직 10대니까 성형은 나중에 생각해보고 그나마 시술 추천하자면 턱끝 필러도 괜찮을거 같아 근데 좀 신중하게 결정하구 해 사각턱 보톡스는 볼패임 생기는경우 많으니까 비추천 ㅠㅠ 솔직히 화장으로 커버칠수 있을거 같은데
@아는언니3 저언니 21살이랭 만19라 빠른언니써잇는거양
턱 보톡스 어디??사각턱?아님 무턱?? 윗 입술은 살짝만! 이미 언니 입술이 볼륨 있는 편이라 윗입술까지 과해버리면 부담스러울것같앙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얼굴에 살이 너무 많은 거 같애서ㅜ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무턱인가?? 턱끝필러두 맞는게나으려나?
보여줘!
삭제된 댓글입니다.
@빠른언니2 딱 봤을때 하관이 크다는 생각은 아예 안들고 눈썹좀 진하게 하고 코쉐딩 집중적으로만 해줘도 괜찮을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