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26살 31살 연애5232와 영화 눈동자 보고 나왔는데4393옷코디봐주라.. 사진02324남친 가방에서 콘돔 쓰레기 나옴2385성형 때문에 담배 못펴서 빨대로 이럼1526언니들은 학생회 남친 사귀지 마라1027근데 김수현 인기 많았어?1898엄마 몰래 남친과 여행 다녀옴. 근데 개비상879남친이 인스타에 나 안 올리는 이유12710하27
나 24센치 차이 나는데 뒤로 하는 거 문제 없어 서서는 어렵긴한데..댓글 말대로 남자가 잘 숙여야 되고 여자는 허리를 가운데만 움푹 들어가게 숙이고 다리는 잘 벌려야 함
앞쪽구멍이라는 말 처음봐서 경악스러움....
20센치면 내가 앞으로 엄청 숙여야 숙여야? 들어갔던거가태 그냥 서서는 아예 안맞을걸??
20센치차이면 쌉가능일거같은데?? 어디 붙잡고 까치발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해봣는데ㅠ 이게 내가 허리를 좀 숙여야 하는거 아니야..?ㅠ 그냥 아예 잘 모루겟어 항상 앞쪽 구멍으로 안들어어ㅏ..
@아는언니2 웅 고개를 더 숙여바!! 구멍이 은근히 안쪽에 있어서~ 나는 내가 키가 많이 작아서 보통 30센치차이나는데,, 그래도 가능은 해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남자가 언니를 들어올려야하지 않나 ...?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뒤로하는데 들어올려..?!
그거 남친이 좀 숙여야 잘 돼.. 언니가 까치발 들고 남친은 숙이면 될 수도 잇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남친이 무릎을 숙여..? 아님 허리를?!
@아는언니2 엄 약간 무릎을 구부리거 허리를 좀 숙여야 해.... 말로 설명하기가 어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