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캐비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3
0
2
남친이 캐비 가는데
친구들이랑 매년 가는데
그냥 싫다ㅜㅜㅜㅜ
내가 뚱뚱해서 자존감이 낮아
가서 쭉빵 언니들 볼 거 아녀
아 4년을 만났는데도 아직도 짱나네
아니 근데 친구들이랑 종일권 끊어서
아침 잉찍 가서 용인에서 한시간 반정도 걸려
우리가 사는 지역이
9시쯤 언다던데 원래 가면 하루종일 그렇게 놀아??
당일치기로 놀다온다는데
난 물 무서워해서 워터파크는 안가봣는데
남자등끼리 가면 진짜 여자등이랑은 안놀고
뭐 아무것도 없고 자기들끼리 진짜 놀다가 오는거지?
요즘 자존감 바닥이라 괜히 더 불안하다ㅜ
아 짐짜 오늘부터 다이어트해서 나도 내년엔
비키니 도전해볼래ㅜㅜㅜ

솔직히 안심되게 냉정하게 말하자면 언니 남친 무리들이 엄청 잘생기거나 엄청 몸좋지않은 이상 비키니입은예쁜여자들이랑 못 놀아 그 여자들도 친구들끼리 재밌자고 놀러왔는데 평범남들이 같이 놀자고 그러면 당연히 시간돈개아까우니까 거절하지 언니 너무 요즘 소위 말하는 남친지킴이 같음
하루종일 가서 놀고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