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을의 연애하는 여자들 ㅈㄴ한심행5192미용실에서 머리숱 많다는 말 립서비스야?4523여기서 살빼면 이쁠까..?1694국비지원 아무거나 배워서 취업 vs 보건계열 재입학1795알바 구한지 3주 지나서 쌍수as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696언니들은 남친 이런 활동 보내줘?777언니들은 이거 모나옴??1158남친이 스토리 올리지 말라는데 넘 예민반응아냐?2169맞언팔 기분 나빠?15210산부인과에서 임신 가능성 있냐고 물어보면 뭐라해?79
이건 나이보다는 그냥 그 사람 가치관 문제임 연상연하동갑 골고루 다 만나봤는데 7살 연상이었는데 반반하자는 애도 있었고 나보다 어리거나 동갑이었는데 뭔가 남자가 더 많이 내야한다 이런 가치관이 박혀있는 애들은 지들이 더 많이 낼려고 하더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글쿤..진짜 한번도 내본적이 없어서ㅜ
연하 만나도 남자라고 지가 다 내려고 하는 마당에 모텔비 반반은 ..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그치 오바지?
동갑이라고 다 반반 내지는 않아 그 사람이 반반 내는 사람인 거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치..?ㅠ ㅈㄴ 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