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대구는 탈출이 답이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전국 임금 꼴등 하는데는 이유가 있다.. 도망쳐라 진심 여자들아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대구에서 살았고 지구는 서울살이 중인데 대구친구 얘기가 일하는 여자애들 대부분이 간호사밖에 없다고 그만큼 업종이 많지 않음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마즘.. 대구 일자리가 어딨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