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 턱필러 할까? 사진O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2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7

턱은 긴편 같은데 너무 무턱이야…
그리고 치아 교정도 했는데 입툭튀같아 보이고
잇몸 진짜 집어넣어 버리고 싶다..
차라리 코성형을 할까?

코랑 턱 어떻게 할지 시술이나 수술 추천해줘ㅠㅠ
너무 스트레스야 교정까지 했는데 아직도 윗잇몸이 너무 튀어나와 보이고 턱도 무턱 같아 보이고..





















댓글 아이콘 댓글 7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괜찮은거같은뎅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교정했는데도 돌출되는거면 생활습관이나 유전적 요인이 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무턱보단 돌출입인거 같은데 그냥 화장으로 커버쳐도 될거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교정을 했는데도 왜그럴까.. 양세찬과인가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괜찮은거 같은데 내가 볼땐 굳이?같은데 차라리 다이어트를 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다이어트는 항상 하고 이써ㅠㅠ 166/52인데 체중보다 볼살 많아보이는 편이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엥 언니 나랑 똑같다 나도 교정했는데 돌출입 있고 볼살도 개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