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언니들 생각이 궁금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6년 친구고 항상 붙어다니는 친구가 있어 얘가 원래 친구들 생일선물 잘 안챙기고 그런 모습을 종종 봐오긴 했었거든?(안주고안받는다ㄴㄴ 받고안준다ㅋㅋ..) 사실 학생땐 나도 가볍게 카페?정도만 챙겨줬었어 물론 나도 못 받았었고 작년에 스벅 깊티 젤 싼 거 받았었어 이번 친구 생일 땐 내가 다같이 축하하는 자리에 못 간게 미안해서 따로 케잌도 해주고 선물도 갖고싶다는 거 보내주고 편지까지써줬더니 너무 고맙고 감동이라고 눈물까지 흘렸어 그래서 내 생일에 당연히 선물 하나는 주겠지 싶었는데 축하한다는 말 뿐..선물은 안 주는데 서운한게 당연하건가? 한달이 지났는데도 계속 생각나..내가 너무 마음이 좁은걸까? 나는 주면 무조건 받아야해!! 이런 사람이 절대 아니야 근데 유독 얘한텐 엄청 서운해ㅠㅠ 이걸 말할까말까 고민돼..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말해 일부러 안 챙겨 주는 거냐고 한두 번이면 모르겠는데 계속 그런 식인 거면 좀 너무한 것 같다고 함 그래도 생일 선물이라는 게 마음도 물질도 기브 앤 테이크가 기본적인데 그건 너무한 거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서운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