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친구결혼식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지금 남친이랑 만난지 오십일좀넘었구 남친친구결혼ㅅㄱ하는데 내가 그 커플 한번봤단말이야 9월에하는데 처음사귈때부터 이날 친구결혼식하고 나데리고가고싶고 친구들 소개도 시켜주고 그랬는데 내가 뭐 초대해주면가지 이랬는데 축의금얼마낼거야 이러는데 가면 한번본커플축의금을 내가내야해..?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남친이 데려가는거니까 언니 남친이 언니 몫까지 내야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엥 근데 이런경우에는 남자친구가 언니 몫까지 축의금 내는 게 먖는 거 아니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가는 거면 예의상 10 정도 내는 게 좋고 같이 내 달라 하는 게 좋더라고 난 항상 합쳐서 냈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