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친구결혼식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2
0
5
지금 남친이랑 만난지 오십일좀넘었구 남친친구결혼ㅅㄱ하는데 내가 그 커플 한번봤단말이야 9월에하는데 처음사귈때부터 이날 친구결혼식하고 나데리고가고싶고 친구들 소개도 시켜주고 그랬는데 내가 뭐 초대해주면가지 이랬는데 축의금얼마낼거야 이러는데 가면 한번본커플축의금을 내가내야해..?
아는언니
지금 남친이랑 만난지 오십일좀넘었구 남친친구결혼ㅅㄱ하는데 내가 그 커플 한번봤단말이야 9월에하는데 처음사귈때부터 이날 친구결혼식하고 나데리고가고싶고 친구들 소개도 시켜주고 그랬는데 내가 뭐 초대해주면가지 이랬는데 축의금얼마낼거야 이러는데 가면 한번본커플축의금을 내가내야해..?
언니 남친이 데려가는거니까 언니 남친이 언니 몫까지 내야지
엥 근데 이런경우에는 남자친구가 언니 몫까지 축의금 내는 게 먖는 거 아니야..?
가는 거면 예의상 10 정도 내는 게 좋고 같이 내 달라 하는 게 좋더라고 난 항상 합쳐서 냈었어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