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소문나고 얼굴까지 팔렸는데 내가 무슨 살인자야?5632여름 코디룩36534년만난 남친의 원나잇 ㅅㅅ파트너들4124삼수해서 대학가도 학교생활 재밌어??2065하 헤르페스인가..사진 있어..1326요즘 20대 연애에서 여자 학벌1437가정폭력55820 초반인데 30초반 남자 만남759언니들 아빠랑 영영 안 보고 살아도 될까?3810와 진짜 눈물 나오게 속상함39
내 주변 타전공에 수능영어 1,2 찍던 애들이 700은 거의 기본, 800은 금방 따니까 영어 전공이면 900은 해야할거 같음
@아는언니1 1트에 900 이란 소리는 아님ㅋㅋㅋ 근데 웬만큼 감 있으니까 공부 좀 하면 8-900 금방 딸거 같은데 나도 타 전공+토익 중요한 학과인데 우리 학과 출신들만 해도 큰 곳 노리는 사람들은 기본 800은 하거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