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영어전공 이면 토익 토스 얼마정도 나와야한다 생각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토익
토익 스피킹
쳐본 언니들만 달아줘ㅠ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 주변 타전공에 수능영어 1,2 찍던 애들이 700은 거의 기본, 800은 금방 따니까 영어 전공이면 900은 해야할거 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1트에 900 이란 소리는 아님ㅋㅋㅋ 근데 웬만큼 감 있으니까 공부 좀 하면 8-900 금방 딸거 같은데 나도 타 전공+토익 중요한 학과인데 우리 학과 출신들만 해도 큰 곳 노리는 사람들은 기본 800은 하거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