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2692나 남미새야?3063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1094이 사진 업소 다닐것같아보여...?1105자꾸 엄마한테 짜증내게 되는 것 같아…1326네일아는언니들 ㅠㅠ947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1348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1339언니들 헤드셋에서 남자 목소리 들렸는데 뭐야?1161012살차이 커플인데28
부모님 반응이 궁금해..! 대부분 안 좋게 생각하시는 것 같아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남친이 울엄빠 다 인정할정도로 바르고 인간성이좋은사람이라 그런게없엇어!! 물론 다른사람이엇으면 반대당햇을긋
나 6년동거 5년동안 한번도 안싸우다가 최근1년동안 개같이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별것도아닌걸로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원래글치뭐…ㅠ근데 그정도면 완전 원만한거자나 이쁜사랑해💗💗
생리현상 텄어?? 그리고 모든 모습 다 보게 될 텐데 ㄱㅊ?? 정 떨어질 때 없었어?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나는안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친은 고의아니게나온는거같은디 딱히정은안떠러지는듯
1년인데 한 번도 안 싸웠다고? 우린 연애 초반에 개같이 싸웠는데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2 남친이 조금 보살인편이라서그런가봐
몇살이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25살이야
생리현상텃어?? 쌩얼 다 보여줫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4 생리현상은 본의아니게나오는거말고는 앙하고 생얼보여줌
@아는언니2 대단하다 ㅠㅠ예쁘게 사랑하는모습 보기좋고 부러어
친구처럼 연애해?? 대화 어디까지 텃어?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5 친구같기도하고 계속 설레기도하고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