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관계 후 생리 터짐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62
0
6
26일 밤 - 관계 (콘돔)
끼고 했지만 오랜만에 한거라 불안해서 + 술취함 불안해서
28일 오전 - 엘라원정 먹음
먹자마자 생리터진거 확인 (원래 예정일 대로)
먹은지 20분 뒤에 토함
그럼 지금 내가 생리하는건 당연히 엘라원정 영향이 아니라 생리 예정일에 맞춰서 제대로 생리하는거지?
만약 26일에 햇던 관계가 임신에 영향이 있었다면 오늘 생리를 안 했겠지?
지금 나는 완전히 피임 된거고 이제 전혀 신경 안 써도 되는걸까…?
완전 불안형이라 콘돔을 꼈어도 (아침에 쓰레기도 봄) 오랜만에 했고 술취했던게 걸리네..

ㄴㄴ 피임약 먹은 거 토했으면 효과 없음 돈버린거임 그래서 의사들이 토할거같아도 참으라잖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내가 궁금한건 지금 생리가 터졌으니까 이제 신경안 써도 되는거냐 였어!
콘돔 꼈으면 괜찮아 걱정하지 마 사핌약은 거진 바로 토해서 피임 확률은 미미할 텐데 콘돔 꼈고 찢어진데 없으면 임신 가능성 없어 괜찮아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웅 고마어… 그리고 오늘 예정일에 맞게 생리도 터졌으니까 이제 그냥 잊으면 되겠지?!?!
@아는언니2 그럼 그럼 완전 잊어 괜찮아 괜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