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이랑 할말이 생각이안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남친도 카톡으로 지 얘기만하고 나한테 물어보는건 하나도 없음 난 받아주기만할뿐
만나도 스킨쉽 말곤 할게없어
게다가 거기도 개작아
헤어질까 이남자때문에 나혼자 답답해서 상처받아서 운적이 한두번이 아니야 맘고생 많이했음
썸부터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가 헤어질 이유밖에 안 적어뒀어.. 반대로 왜 만나는지가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