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 가방에서 콘돔 쓰레기 나옴4122옷코디봐주라.. 사진03463하1544성형 때문에 담배 못펴서 빨대로 이럼2575언니들은 학생회 남친 사귀지 마라2026엄마 몰래 남친과 여행 다녀옴. 근데 개비상1697남친이 인스타에 나 안 올리는 이유2238장기하한테 자아의탁 하는사람들이 왤케 많은거?729언니덜 나 다리만 봤을때 몇키로 같아 보여?12710근데 김수현 인기 많았어?244
나도 7월중에 함 보내볼따 고민줕.. 사주에선 9월 이후로가 좋티히긴햇는데
@아는언니3 뭐라 나도 이야기를 시작해야히나 고밈돼..
그럼 한 번 보내봐!! 난 헤어진지 한 달 조금 넘엇는데ㅠㅜ 다음주 쯤에 연락 보내보게…ㅠㅠㅠㅠ 안하고 후회하는 것보단 낫겟지!! 화이팅!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머라고 보낼까 마지막 연락이 ㄱㅒ가 언팔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