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전남친한테 연락 할까 말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하 꿈에 나오고 해외 왔는데도 생각나고 헤어진지 100일 넘엇고 미칠 거 같아…내가 차였어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7월중에 함 보내볼따 고민줕.. 사주에선 9월 이후로가 좋티히긴햇는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뭐라 나도 이야기를 시작해야히나 고밈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럼 한 번 보내봐!! 난 헤어진지 한 달 조금 넘엇는데ㅠㅜ 다음주 쯤에 연락 보내보게…ㅠㅠㅠㅠ 안하고 후회하는 것보단 낫겟지!! 화이팅!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머라고 보낼까 마지막 연락이 ㄱㅒ가 언팔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