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가족들이 너무 싫고 짜증나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이제 20살인데 가족들이 너무 짜증나고 싫어 그냥 가족들 없이 살고 싶어 뭐만 하면 전화 하는데 전화 오는 것 마저 너무 짜증나 내가 대학을 안 갔는데 이제 뭐할 거냐고 계획을 물어봐서 내 계획을 말 했는데 한심하다는 듯이 계속 말하고 계속 비웃어 내가 원하는 고등학교가 있어서 거기 간다 했는데 가지 말라 그래서 안 갔고 고3때 위탁 간다 그랬는데 그것도 안된다 그래서 뭐할지 계속 고민하다가 말 한 건데 그것마저 무시하니까 이제는 너무 짜증나 그냥 연 끊고 살고 싶어 그리고 20살이고 이제 친구들 종강도 해서 약속이 좀 많은데 12시 넘어서 들어가면 계속 뭐라 그러는 것도 너무 스트레스야 그냥 생일 지나면 집 나와서 살까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마음 독하게 먹고 가족들이 뭐라 한들 흔들리지 마!!! 언니가 계획해온 건 정말정말 소중한 거야 꼭 이루길 바랄게 젊은 청춘 재밌게 보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가족들이 비웃는다니 참... 독한 마음으로 살아 언냐 언냐인생은 오직 언냐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