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 가방에서 콘돔 쓰레기 나옴4142옷코디봐주라.. 사진03493하1554성형 때문에 담배 못펴서 빨대로 이럼2595언니들은 학생회 남친 사귀지 마라2036엄마 몰래 남친과 여행 다녀옴. 근데 개비상1707남친이 인스타에 나 안 올리는 이유2248장기하한테 자아의탁 하는사람들이 왤케 많은거?739언니덜 나 다리만 봤을때 몇키로 같아 보여?12810근데 김수현 인기 많았어?245
이건 지능 문제임 차라리 아빠랑 사귀어라
얼마나 ㅎㅌㅊ면 36살을 좋아하냐
별로라고 해도 만날거 아니엿어?
안좋은말 들을거 알고 올린거지?
걍 결혼까지 해 언니
같이 닭백숙이나 먹어그럼
내가 절반인 8살 연상까지 만나봤는데도 그 차이거 어마무시해 만나지마
삼촌이지.. 그 남자 스무살때 언니 4살이였음 남자가 30살일때 언니는 고작 중1이였다
좋은말이 안나와 ㅜㅜ
존나에바임
안 좋을 거 알잖아,, 정신 차리자….
미친놈이지 2324 건드려도 미친건데 이제 막 성인된 20살이랑?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하 제정신아니지만 내가 좋아해ㅜㅜ 여초과고 중고등도 다 여자학교였어서 남자보는 눈이랑 뭐 나이차이 그런게 떨어진거같은데 그 분이 너무 단정하고 깔끔하도 내가보기에는 부족한개 없어보여ㅜㅜ
@빠른언니2 36살이야 언니... 곧 마흔이라고... 언니가 보기엔 부족함없어보여도 타인이 보기엔 걍 스무살이랑 만난다는것부터가 문제야
결혼생각할남잔데 나는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