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 있는 언니들 겨털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9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특히 남친 계속 있었거나 연애 오래한 언니들 겨털 관리 어케함 맨날 제모기로 뽑다보니 레이저 제모도 목하고 맨날 거뭇거뭇해 ㅠ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그래서 가을~겨울에 일부러 길러서 레이저 제모 했어 그전에는 그냥 여름마다 뽑거나 밀었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하 가을에 그래야겠구만.. 밀어야 할 수 있는데 이러면 착색돼서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밀 때 그냥 밀지 말고 바디워시나 폼 이용해서 밀고 수딩젤 같은 시원란 걸로 보습하면 착색 덜 돼 나 지금까지 밀면서 착색된 적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