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소문나고 얼굴까지 팔렸는데 내가 무슨 살인자야?6042삼수해서 대학가도 학교생활 재밌어??2273하 헤르페스인가..사진 있어..1664요즘 20대 연애에서 여자 학벌1645언니들 아빠랑 영영 안 보고 살아도 될까?526남친 있는 언니들 겨털987친구 말투가 자꾸 거슬려188가정폭력599취준하면 카톡이 그렇게 어려워..?5210도와줘 언니들 손만 너무 까매1
난 그래서 가을~겨울에 일부러 길러서 레이저 제모 했어 그전에는 그냥 여름마다 뽑거나 밀었음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하 가을에 그래야겠구만.. 밀어야 할 수 있는데 이러면 착색돼서ㅠ
@아는언니2 밀 때 그냥 밀지 말고 바디워시나 폼 이용해서 밀고 수딩젤 같은 시원란 걸로 보습하면 착색 덜 돼 나 지금까지 밀면서 착색된 적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