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일만 하는 남자친구랑 헤어져야되나?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남자친구는 04고 나는 06인데 만난지는 130일 정도 됐어ㅠㅠ 서로 학교가 가까워서 3-4개월 정도 동거하다가 종강하고 남자친구가 알바를 숙소 들어가서 하면서.. 진짜 매일 일만해. 주7일 출근하고 10:30-21:30이나 00:00 쯤에 끝나. 나는 혼자 있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친구도 없고 남자친구랑만 시간 보냈는데 만날 수 있는 시간도 없고 만나봤자 2주에 1번?이라 헤어져야할까말까 고민이야ㅠㅠㅠ 언니들 도와줘ㅓ……… 뷰탁할게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