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전남친 보고싶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헤어지고 나서 하루하루 더 멀어지는거 같애..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는 남녀사이 이별이 참 무섭더라 ㅜ 만날땐 그렇게 붙어있다가 헤어지면 생사확인도 못하는 남이 되어버리는게..ㅜ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내말이.. 솔직히 나 너무 안잊햐지기도 하고 좀 붙잡아보기더 헸믄데 남친이 이젠 많이 꺽여서 사랑이 식은거같다구 단호히거든.. 하 근데 너무 맣이 보고싶어.. 생각도 헤어지고나서부터 단 한순간도 안떠오른적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