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바람의 기준이 뭐라생각해..?3432향덕이 추천하는 여름 향수!2713임테기 두 줄 남친한테 말해야 할까?3204엄마한테 전담 들킨거같아 ㅠㅠ3665나 못생겼는데 어떡하지..?2176성인미자 썸..욕 먹을 각오하고ㅠㅠ1317썸남인줄 알았던 남자랑1438브라 작은거 같아?1569나 27살에 졸업할거같은데12910남자친구가 헤어진지 하루만에64
난 인맥 없었는데 학생회 했었긴 한데…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보통 ㄱㅊ한애같으면 뽑지않나 ㅠㅠ어려워
신입생은 아닌데 그 외 학년은 거의 인맥이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그런가 ㅜㅜ일단 난 신입생이라 해당안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