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어머니께 미움받은거 맞지..?ㅋㅋ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28
0
5
꼭 한번 읽어줭 ㅜㅜ
내가 작년에 재수했는데 수능 몇일전에 어머님이 카톡으로 응원같은말을 보내주셨어 당연히 답장드렸지 한 세번 반복해서 나도 계속 하기가힘들어서 끝맺음 예시로
’네 어머니 수능끝나고 남친이랑 뵈러갈게요 안녕히주무세용‘
이런식으로 보내고 어머니가 답장하시면 거기에 하트만 누를생각이었거든? 왜냐면 곧 수능이니 나도 바쁘고 해서… 사실 연락자체도 잘안봐요..
쨋든 내가 저렇게 보냈고 어머니가 당연히 답장하셨는데 한 5일뒤쯤 답장하셧어.. 근데 난 내가 보내고 말이 없으시길래 그냥 신경안썻는데 그걸 내가 쭉 안본거야 올해 2월까진가 ㅋㅋ
그래서 어머니가 서운해하셨는데 (남친한테들음) 본론으로 넘어가서 내가 왜 어머니깨 미움받았다생각했냐면
저번주에 남친이 날위해서 도시락을 싸줬는데 어머니도 같이 해주셨다는거야 너무 감사해서 내가 따로 어머니께 연락드릴까 물었거든 어머님이 반찬도 싸주셔서
근데 내남친성격상 원래엿음 그래라고 무조건 했을텐데 생각하다가 그냥 자기가 전하겠다는거야… 괜히 그때 일 생각나고 답장드리던가 연락좀 볼껄 하면서 죄책감 들기도 해 😭

나이들수록 마음이 작아지나봐 ㅋ 막상 그럴수도잇지 싶어 이해한다해도 사람마음이 참 간사해 ㅎㅎ 나이많은 사람들보면 뭘 저렇게까지 세세히말하지 자기상황을? tmi식으로 하는게 상대는 내 상황을 모르니깐 말을 안해주면. 오해를 한대 우린 그려러니하는것들도 나이많은 어른들은 안그렇대 ㅋ 삐져잇으면 풀어줘야데 😮💨 졸라 싫지만... 원만한 관계를 위해선 젊은 사람이 한발 물러서야지🫠 남친한테 제대로 말해봐바 어머니께 오해하시지말라고 하면서
신경쓰지말고 연락도 하지말고 얻어먹은게 있으면 남친통해서 작은 선물(쿠키,과일) 전해드려
@아는언니3 얻어먹었다 단어선택이 좀 그런가?ㅎ 기브앤테이크..!
언니가 무슨 그집 딸내미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계속 연락할 이유가 없는데 그런걸로 서운해 하는 게 어이없는거지 .. 신경쓰지망
뭐 결혼한 사이도 아니고 너무 신경쓰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