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상에 평생 바람안피는 남자 있을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36
0
7
그냥 인스타도 그렇고 여기저기 보면 연애할때 바람안핀다쳐도 결혼하면 또 피고 ….
난 진짜 결혼하고싶은데 그런거 보면 그냥 너무 힘들고 쓸쓸함
5년연애하고 바람피고 그런거보면 진짜 세상 믿을사람 없는거같음
지금 남친있는데 나밖에없다하고 너무 잘해줌 근데 그런 도파민 너무 많이 봐서 그런지 애도 언젠간 바람피겠지 이생각이 너무너무남 ㅠㅠㅠ
아는언니
그냥 인스타도 그렇고 여기저기 보면 연애할때 바람안핀다쳐도 결혼하면 또 피고 ….
난 진짜 결혼하고싶은데 그런거 보면 그냥 너무 힘들고 쓸쓸함
5년연애하고 바람피고 그런거보면 진짜 세상 믿을사람 없는거같음
지금 남친있는데 나밖에없다하고 너무 잘해줌 근데 그런 도파민 너무 많이 봐서 그런지 애도 언젠간 바람피겠지 이생각이 너무너무남 ㅠㅠㅠ
이러니깐 해외에서는 서로 허락받고 바람피고 그러지 ㅡ.ㅡ
그냥 거의 다 피는듯 주변 남사친이나 내 남친만봐도..ㅋㅋ
여자도 바람 피우는 사람 아닌 사람 있듯이 남자도 그렇지 뭐
내남사친도 바람피는데 여자친구는 아예 모름,,
그래서 너드남이 인기지
당해봤는데 ㅈ같음 죽이고 싶고 그래ㅋㅋㅋ 그냥 나도 바람피우는 게 훨씬 나을 듯 생각 들고
그니까.. 난 2연속 바람 당했더니 이젠 사람 믿기가 너무 무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