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주문 많이 들어와도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하나씩 빼기!! 오히려 처음부터 한번에 여러개 하려고 하면 꼬이는 것 같아! 아 물론 알바 많이 해봐서 멀티 잘 되면 해당 안됨!
피시방이 타임마다 하는 일이 너무 달라서 해줄만한 말이 없네 ㅠㅠ 혹시 야간이면 제정신으로 해야되는 일부터 후딱 해치우는게 나아
재고 관리 돈관리 이런 정적인거 먼저 하고 화장실이나 흡연실 청소같은거를 나중으로 미뤄!
근데 음료 냉장고 들어가야되는건 추우니까 새벽 되기 전에 후딱 해버리고!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내가 오후4시부터 밤 11시까지 하는데 토일로! 사람엄청많겠지??ㅠㅠ 알바 이런거 처음이라
일단 주문 많이 들어와도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하나씩 빼기!! 오히려 처음부터 한번에 여러개 하려고 하면 꼬이는 것 같아! 아 물론 알바 많이 해봐서 멀티 잘 되면 해당 안됨! 피시방이 타임마다 하는 일이 너무 달라서 해줄만한 말이 없네 ㅠㅠ 혹시 야간이면 제정신으로 해야되는 일부터 후딱 해치우는게 나아 재고 관리 돈관리 이런 정적인거 먼저 하고 화장실이나 흡연실 청소같은거를 나중으로 미뤄! 근데 음료 냉장고 들어가야되는건 추우니까 새벽 되기 전에 후딱 해버리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내가 오후4시부터 밤 11시까지 하는데 토일로! 사람엄청많겠지??ㅠㅠ 알바 이런거 처음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