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둘중에 사귀라하면 누구 만날래2462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343눈 더 커지거나 길어지고 싶은데2394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475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926재회하고 싶다 제발..257인턴이랑 알바 병행해 다들?168버스 내릴때 왜이러는거야?79옷 뭐사지4510쿠팡 캘러스골드 이번에 할인한다!24
7시간..그이상은 못해
나도 4시간..
3일 연속 11시간 해봄 ㄱㄴ
3시간해도 아프더라.. 발에 송곳 꽂은거 마냥
6시간째 하는중ㅜㅜ 다리아파죽을것같아
하루 10(+2)시간씩 주50시간 7개월동안해봄 10키로빠졌는데 아침마다 토하고 머리털 ㅈㄴ빠지고 성격개나빠져씀
10시간까지도 가능할 거 같은데 근데 초반엔 힘들지 적응하면 ㄱㅊ음 자기전에 압박스타킹 신어주고
최대 8시간 해보고 그 날 죽는 줄;:
직장같은 알바해서 8~10시간 5~6일 정도 했는데 처음엔 너무 찌릿했거든 근데 강행하니까 다리가 적응해버려써ㅋㅋㅋㅋ
난 걍 돈 주면 하라는 대로 서있을 수는 있을 거 같은데.. 압박스타킹만 신어줘도 훨 덜 아파!
서서 하는 알바는 아니었고 병원 실습 때 뒤에서 병풍 서고 쌤들 따라다닌거 7시간씩 5일 하니까 족저근막염 있어서 진짜 죽겠더라 나중에 발 끌고 다녔었어 근데 팁이라면 발에 잘맞는 신발 신기..ㅠ
8시간 가능... 다리아파 ㅠ
나도 최대 진짜 10시간 정도
나 10시간 서있는짓업임 물론 중간중간 잠깐씩 앉지만 거의 다 서잇어.... 팁은 그냥 익숙해지기...^^
난 최대 14시간까지 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출퇴근 시간도 2시간씩 돼서 걍 집가면 바로 쓰러지듯 잣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14시강 내내 안 쉬고 서있엇어?
@아는언니2 밥 먹는 시간 빼고는 쉬는 시간 없었음 ... 예식장 알바였는데 3초만 앉아있어도 개지랄햇어 ㅋㅋㅌㅋㅋㅋㅋ 그리거 하루종일 뛰어댕기고 짐나르고 그랫음 진짜 내 인생에서 젤 빡센 알바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