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내 주변 사람들한테 열등감이 너무 심한것같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내가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에서 나보다 뛰어나면 확 스트레스 받고 열등감 느껴져... 특히 성적에서 그러는것같아
그래도 열등감 표출은 절대 안하고 앞에서는 부럽다~정도나 축하만 해주고 물론 진심으로 하는 말은 전혀 아니긴 하지만...... 뒤에서는 나보다 뛰어난 애들 이겨볼라고 더 열심히 하는데
근데 이 열등감이라는게 느껴질때마다 힘들고 버겁다ㅠㅠ 그냥 이런 내 열등감 털어놓을곳이 없어서 하소연 좀 해봤어.. 담배말려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