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자친구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스무살 남자가 보통 어머니랑 친하게.. 지내나?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살가운 아들인 듯? 내 동생은 스물둘인데 엄마랑 별로 안 친해 마마보이 아니고 단순히? 편하고 친하게 지내는 거면 좋은 듯? 살가운 아들도 흔치는 않으니깡...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0대때까진 친하게 지내는집 많아 그거가지고 마마보이까진 아니구 근데 병원 갈때마다 같이 간다던지 뭐할때마다 허락받는다던지 이런건 좀 그렇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2-24살 동안 만났던 전남친도 어머니랑 친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