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남친이랑 큰 실수한 건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07
0
24
지피티로 정리하면 대략 이래
* 친구랑 술 마시다가 친구 남친이 합류해서 셋이 같이 술 먹음.
* 술 취한 상태에서 나랑 친구 남친이 장난을 주고받음.
* 친구 내 건데? 식으로 장난치고,
* 친구 남친은 친구 앞에서 스킨십하면서 “넌 이런 거 못하지?” 같은 식으로 장난을 또 걸었고, 나도 받아줌.
* 2차에서도 나는 많이 취해서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친구 남친이 계속 비슷한 식으로 말 걸고 장난쳤다고 함. (거기서 내가 야야 거리면서 되게 친해보이는 듯한 분위기였다고도 해)
* 그 과정에서 내 옷(가디건+나시)이 좀 내려가 민망한 상황이 있었는데, 친구 남친이 시선 처리를 안 하거나 친구에게 말해주지 않아서 친구가 또 2차로 빡침.
* 다음날 친구가 “며칠 전에 너랑 내 남친 바람나는 꿈 꿔서 더 예민했던 것 같다”고 말하며 직접 화내진 않았지만 은근히 티를 냄.
* 나는 미안하고 신경 쓰여서 밥/술 사주겠다고 불렀는데, 친구가 평소보다 말이 없고 “오늘 상간녀 스타일이네”라고 농담처럼 말함.
내가 잘못한 건 백번 맞거든? 원래 친구 남친 만나면 서로 말도 잘 안 걸고 낯 가려서 존나 어색해해서 친구가 친해지라고 얘기했았을 지경임 술 먹고 괜히 사리분별 못하고 친구 불편히게 한 건 알겠는데 장난식으러라도 상간녀 소리 들을 정도야?

언니한테 충분히 기분 나쁠만하다 생각하긴 한데 상간녀는 좀 그렇긴 해 근데 그래도 친구가 기분 나쁠만하단 댓글에 상간녀소리 들을만큼?이런 댓글은 아닌 거 같음 ㅋㅋㅋ ... 언니가 잘못한 게 먼전데 언닌 그걸 인정 안 하고 상대 한 마디만 걸고 넘어지고 잇는 거 같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인정하고 사과도 하고 밥도사고 술도 사고 나름 할 수 있는 건 했다고 생각해 근데 내가 친구 남친한테 오빠 거리면서 아양 떤 것도 아니고 상황에 안 맞게 비꼬니까 짜증나는거지 뭐
@아는언니2 아 언니가 사과까지 했구나 그럼 받아주지나 말던가 알겧다구 했으면 굳이 언급 안 해도 되는데 왜 그런대..
친구가 기분나쁠만하네 ㅋㅋ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상간녀 소리 들을 만큼?ㅋㅋ
@아는언니2 그거랑은 별개지 그 친구가 말을 좀 심하게 한건 맞지만 그만큼 언니도 잘못함 ㅇㅇ
?말이 너무 심한데? 지남친이나 처잡지
솔직히 상황 자체는 질투날 상황이긴한데... 지 남친 잡도리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 남친이 중간에 낀거잖음? 저런 남자 언니한테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 여자한테도 저럴거 같음...남친간수나 잘하라고 ㄱㄱ
이건 걍 친구 편에서 들으면 언니가 잘못, 언니 편에서 들으면 친구가 잘못 이런 상황임… 둘다 잘한 짓은 없고 그냥 친구 남친 앞에선 최대한 사릴 수밖에..
@아는언니10 언니도 친구 남친 앞에서 선 긋고 옷 단속할 필요가 있고 친구 커플도 서로 조심하고 남친 단도리할 필요가 있겠네
할말 안 할말 구별 못하냐고 상간녀도 보는 눈은 있다고 말해
친구 남친이면 아무리 친구랑 같이 있어도 좀 적당히 벽치고 너무 받아주지 않아야함 거리? 적당한 선 지켜야 평화로움.. 그리고 보통 셋이 잘 안놀긴해 둘이 놀아라 그러구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6 이건 진짜 맞는 것 같애 괜히 술 취해서 미친ㄴ처럼 다 처받아주고 있던 내가 ㅂㅅ마즘
@아는언니2 응응 이제라도 안 그러면됨 ㅋㅋ 셋이 노는거 별로.. 둘둘 더블데이트도 비교되서 별로 ㅋㅋ친구 또는 애인 둘이 노는게 재밌음
아니.. 친구가 서운할수는 있는게 그게 언니잘못까지는 아닌거같은데
상간녀는 무슨 상간녀
둘이 먹다가 남친이 꼽긴건데 저런다고?.. 애초에 부르지 말던가 아니면 뭐 계속 불편해야하나?..(→ 그럼 왜 끼냐고) 상간녀 스타일 ㅇㅈㄹ하고 자빠졌네 지가 생각하던 대로 안되니깐 꽁기 해져가지고; 그리고 시선처리는 ㅅㅂ 걍 지남친이 ㅂㅅ인거지 남친한테는 찔 못 부리겠고 언니한테 화풀이 하는듯 ㅈㄴ 별로임;
@아는언니5 ㅇㄴ 올줄도 몰랐다고? 저정도로 질투 있으면 걍 처 부르지 말던가 남미새가.. 앞에서 뽀뽀하는 거 보는 것도 좆갗을 거 같은데..
뭘 잘못했다는거야 그냥 친구가 질투가 많은듯
그냥 친구가 불편해하면 셋이 만나지마...싫다잖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그건 나도 그럴 생각이야 내가 만나고 싶어서 만난 것도 아니고 친구도 불편해하니까 이제 안 부르겄지 뭐
왜 친구남친이스킨쉽하며 그걸 왜받아줌 옷은 왜그런거입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지피티가 좀 이상하게 정리했는데 친구 남친이 친구한테 뽀뽀하면서 나보고 넌 이런 거 못하지? 이러면서 장난 쳤다는 거 그리고 옷은 내 자유 아니야? 친구 남친이 오는 걸 내가 어케 알고 미리 대비를 해
@아는언니2 아 근데 그친구 아마 안드러던애가 그러고 끔도개꿈꾸니 ㅈㄹ 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