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친구 남친이랑 큰 실수한 건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0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4

지피티로 정리하면 대략 이래
* 친구랑 술 마시다가 친구 남친이 합류해서 셋이 같이 술 먹음.
* 술 취한 상태에서 나랑 친구 남친이 장난을 주고받음.
    * 친구 내 건데? 식으로 장난치고,
    * 친구 남친은 친구 앞에서 스킨십하면서 “넌 이런 거 못하지?” 같은 식으로 장난을 또 걸었고, 나도 받아줌.
* 2차에서도 나는 많이 취해서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친구 남친이 계속 비슷한 식으로 말 걸고 장난쳤다고 함. (거기서 내가 야야 거리면서 되게 친해보이는 듯한 분위기였다고도 해)
* 그 과정에서 내 옷(가디건+나시)이 좀 내려가 민망한 상황이 있었는데, 친구 남친이 시선 처리를 안 하거나 친구에게 말해주지 않아서 친구가 또 2차로 빡침.
* 다음날 친구가 “며칠 전에 너랑 내 남친 바람나는 꿈 꿔서 더 예민했던 것 같다”고 말하며 직접 화내진 않았지만 은근히 티를 냄.
* 나는 미안하고 신경 쓰여서 밥/술 사주겠다고 불렀는데, 친구가 평소보다 말이 없고 “오늘 상간녀 스타일이네”라고 농담처럼 말함.

내가 잘못한 건 백번 맞거든? 원래 친구 남친 만나면 서로 말도 잘 안 걸고 낯 가려서 존나 어색해해서 친구가 친해지라고 얘기했았을 지경임 술 먹고 괜히 사리분별 못하고 친구 불편히게 한 건 알겠는데 장난식으러라도 상간녀 소리 들을 정도야?

댓글 아이콘 댓글 2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한테 충분히 기분 나쁠만하다 생각하긴 한데 상간녀는 좀 그렇긴 해 근데 그래도 친구가 기분 나쁠만하단 댓글에 상간녀소리 들을만큼?이런 댓글은 아닌 거 같음 ㅋㅋㅋ ... 언니가 잘못한 게 먼전데 언닌 그걸 인정 안 하고 상대 한 마디만 걸고 넘어지고 잇는 거 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인정하고 사과도 하고 밥도사고 술도 사고 나름 할 수 있는 건 했다고 생각해 근데 내가 친구 남친한테 오빠 거리면서 아양 떤 것도 아니고 상황에 안 맞게 비꼬니까 짜증나는거지 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아 언니가 사과까지 했구나 그럼 받아주지나 말던가 알겧다구 했으면 굳이 언급 안 해도 되는데 왜 그런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친구가 기분나쁠만하네 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상간녀 소리 들을 만큼?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그거랑은 별개지 그 친구가 말을 좀 심하게 한건 맞지만 그만큼 언니도 잘못함 ㅇㅇ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말이 너무 심한데? 지남친이나 처잡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솔직히 상황 자체는 질투날 상황이긴한데... 지 남친 잡도리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 남친이 중간에 낀거잖음? 저런 남자 언니한테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 여자한테도 저럴거 같음...남친간수나 잘하라고 ㄱㄱ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건 걍 친구 편에서 들으면 언니가 잘못, 언니 편에서 들으면 친구가 잘못 이런 상황임… 둘다 잘한 짓은 없고 그냥 친구 남친 앞에선 최대한 사릴 수밖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0 언니도 친구 남친 앞에서 선 긋고 옷 단속할 필요가 있고 친구 커플도 서로 조심하고 남친 단도리할 필요가 있겠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할말 안 할말 구별 못하냐고 상간녀도 보는 눈은 있다고 말해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친구 남친이면 아무리 친구랑 같이 있어도 좀 적당히 벽치고 너무 받아주지 않아야함 거리? 적당한 선 지켜야 평화로움.. 그리고 보통 셋이 잘 안놀긴해 둘이 놀아라 그러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6 이건 진짜 맞는 것 같애 괜히 술 취해서 미친ㄴ처럼 다 처받아주고 있던 내가 ㅂㅅ마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응응 이제라도 안 그러면됨 ㅋㅋ 셋이 노는거 별로.. 둘둘 더블데이트도 비교되서 별로 ㅋㅋ친구 또는 애인 둘이 노는게 재밌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니.. 친구가 서운할수는 있는게 그게 언니잘못까지는 아닌거같은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상간녀는 무슨 상간녀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둘이 먹다가 남친이 꼽긴건데 저런다고?.. 애초에 부르지 말던가 아니면 뭐 계속 불편해야하나?..(→ 그럼 왜 끼냐고) 상간녀 스타일 ㅇㅈㄹ하고 자빠졌네 지가 생각하던 대로 안되니깐 꽁기 해져가지고; 그리고 시선처리는 ㅅㅂ 걍 지남친이 ㅂㅅ인거지 남친한테는 찔 못 부리겠고 언니한테 화풀이 하는듯 ㅈㄴ 별로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ㅇㄴ 올줄도 몰랐다고? 저정도로 질투 있으면 걍 처 부르지 말던가 남미새가.. 앞에서 뽀뽀하는 거 보는 것도 좆갗을 거 같은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뭘 잘못했다는거야 그냥 친구가 질투가 많은듯

    • 좋아요 아이콘3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친구가 불편해하면 셋이 만나지마...싫다잖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그건 나도 그럴 생각이야 내가 만나고 싶어서 만난 것도 아니고 친구도 불편해하니까 이제 안 부르겄지 뭐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왜 친구남친이스킨쉽하며 그걸 왜받아줌 옷은 왜그런거입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지피티가 좀 이상하게 정리했는데 친구 남친이 친구한테 뽀뽀하면서 나보고 넌 이런 거 못하지? 이러면서 장난 쳤다는 거 그리고 옷은 내 자유 아니야? 친구 남친이 오는 걸 내가 어케 알고 미리 대비를 해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아 근데 그친구 아마 안드러던애가 그러고 끔도개꿈꾸니 ㅈㄹ 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