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애초에 경찰에 신고하는게 의미가 있을까 싶어..ㅋㅋ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예전에 옆집여자가 남자한테 맞는지 아프다울고 그런소리 들리고 복도 나가봤더니 피바다길래 경찰에 신고했는데 신고할때 내가 신고한거 숨겨달라 말했고 불똥튈까봐 ㅅㅂ 근데 나랑 피해자 가해자 대면시키면서 신고자분 신상정보 적어야 한다하고,일단 적고 집들어가서 밖에 소리 들어보니까 남자랑 여자 격리조치도 안하고 우린 할 수있는게 없다면서 가더라... 그후로 남자가 보복으로 내집문 걷어 차면서 열라하고 그래서 신고했는데도 별다른 조취도 없고 나중엔 내가 문 안열어주니까 경찰인데요 신고가 들어와서요~ 이러면서 문열어주니까 옆집남자새끼가 비집고 들어오면서 무단침입하고 그래서 또 신고함 경찰와도 난리 개피우는데 서동행도 안하고 또 할수있는게 없다 이러고 경찰가자마자 또 개지랄 결국 이사함
친구도 남자친구한테 맞아서 신고했는데 아무 조치도 안해줬대 그래서 고소까지 했는데 경찰이 친구보고 뺨을 맞았는데 왜 턱이 멍들었어요? 이해가안가네요 ㅇㅈㄹ하면서 불송치했다함
오늘도 출근길에 어떤 미친새끼가 엉덩이 스친게 아니라 너무 확실하게 조물딱조물딱 거리길래 손목잡고 왜 함부로 만지냐하면서 경찰신고 했는데 증거없다고 걍 보내버리기ㅋ
일반인하고 경찰하고 다를게 머야 이러면..ㅋㅋ 나중에 뭔일 생기면 보복두려워서 신고 못할거 같음 이제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구남친한테 폭행당햇을때 남자경찰들은 되게 귀찮아햇는게 여경 한분이 반년동안 나 챙겨주심... 심리센터도 연결해주고 잘지내냐고 안부연락도해주시고 지금도 3,4개월에 한번씩 안부전화해주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저 반년동안은 2,3일 간격으로 전화해서 3,4분정도씩 통화하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경찰 개답답함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와... 욕먹는이유가 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그니까.. 내 실제 상황에서도 경찰이 이럴줄 몰랐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진짜 경찰ㅂㅅ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