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강아지 마음대로 만지지말라고4472향기 레전드 샴푸 ㅊㅊ해줌2973언니들 누가 아줌마! 이러면 안 긁혀..?2674돈 버는데 적금 들 돈이 많이 없어ㅠ1995첫 먹버 당한거같애2756썸남 코골이2147가슴 발사할것 같음?1168같은 손님이 6번이나 왔어ㅜㅜ849언니들 남친 너무 짜치는데 내가 유별난건가17710친구랑 페미 토론58
나 152에 78에서 50까지 3달만에 빼봤는데 기초대사량보다 당연히 기초대사량보다 덜먹어야됨… 완전히 일반식으로 복구하는데 2주정도 걸린 것 같아 근데 난 위에 언니처럼 쓰러지진 않았엉
@아는언니2 헉 혹시 어떻게 뺏엉?…
사바사긴 한데 아마 그렇지 않을까 나도 비슷하게 걸렸는데 기초대사량보다 좀 많이 적게 먹음 그리고 3시간 운동했어 죽는 줄 알았어 개비추.. 픽픽 쓰러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