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나도 여자지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3
0
1
나도 여자지만 너무 같은 여자들 한심스러움
생리 전이거나 생리 바로 끝난 직후거나
생리중이거나
자궁이 안좋거나 몸이 안좋거나
그러면 관계를 안하면 되잖아
그리고 맨날 콘돔 빠졌다 터졌다 하는데
존나 관계 해봤자 여자만 다 책임져야 하구
사핌약 존나 몸에 안좋은데 그걸 겁대가리 없이
처먹는 거도 그렇고
내 몸을 소중히 안대해주는 남자를 처 만나는 거도 한심하고
아니 무슨 ㅋㅋㅋㅋㅋㅋ
연애 안하면 죽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시바 맨날 저딴 남자만 만나면서 헤어져야할까? ㅇㅈㄹ ㅋㅋㅋ
어휴 ~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