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아 진짜 나도 여자지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나도 여자지만 너무 같은 여자들 한심스러움
생리 전이거나 생리 바로 끝난 직후거나
생리중이거나
자궁이 안좋거나 몸이 안좋거나
그러면 관계를 안하면 되잖아
그리고 맨날 콘돔 빠졌다 터졌다 하는데
존나 관계 해봤자 여자만 다 책임져야 하구
사핌약 존나 몸에 안좋은데 그걸 겁대가리 없이
처먹는 거도 그렇고
내 몸을 소중히 안대해주는 남자를 처 만나는 거도 한심하고
아니 무슨 ㅋㅋㅋㅋㅋㅋ
연애 안하면 죽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시바 맨날 저딴 남자만 만나면서 헤어져야할까? ㅇㅈㄹ ㅋㅋㅋ
어휴 ~

댓글 아이콘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