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소문나고 얼굴까지 팔렸는데 내가 무슨 살인자야?3902여름 코디룩29434년만난 남친의 원나잇 ㅅㅅ파트너들2804삼수해서 대학가도 학교생활 재밌어??1335나 2번째 임신했는데 어떡하지2076남자애가 자꾸 나한테 성드립하고 가슴 ㅂㅈ이래1127사진 잘 보는 언니 제발1858사각턱 보톡스 부작용?2469나는 도화살이 0인가봄7510이게 맞는거 같니 댓글부탁해 ㅜ62
평범하기보다 쉬울리가잇나
예쁘기 쉬웠으면 연예인이 없지 않았을까
외모는 유전적인 선천이 있고 가꾸고 성형?뭐그런 후천적이있고 외모보다도 마음이 이쁜게 더 낫지모
나 개못생겼는데 친구 많음 연애도 해봤고 반대로 예뻐도 성격 소극적이면 친구 없는 애들도 많고..
@아는언니4 언니만 못생겼다고 생각하는거 아닐까..
꾸미면 다 예뻐
학창시절에 친구 많은 애들이 다 예쁜건 아니었잖아..
기준을 너무 높게 잡은게 아닌가 싶네 얼굴이 이쁘다해서 친구나 남친이 생기진 않아 성격이 좋아야지 생긴다고 생각해 아무리 이뻐도 말투나 마음이 진짜 별로면 처음엔 이뻐서 다가오는 사람들 다 도망치더라고
성격과 그분위기를 보지 (아우라)
예쁜 여자도 친구없는 경우 많음 얼굴이 평범해서 친구가 없는 게 아니라 걍 다른게 문젠데 언니가 얼굴만 생각하는듯
이 세상에 안 예쁜 여자는 없다.게으른 여자만 있을 뿐이다.
나 안예쁜데 친구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