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 진짜 왜 팔취당한거지 알겠는 사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0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7

3년전 음악으로 예고 편입했는데 같은반에 웃기고 사람 좋아하는 동기가 있었어.초반에 나랑 앞뒤로 서있다가 어깨 주물어준다더니 어깨 잡아서 바로 세우곤 시험 잘쳤냐면서 뭉쳤다고 주물어주고 다하곤 “오늘 잘잘꺼야”이렇게 다정하게 말하고갔고 나 혼자 앉아있을때 어깨 토닥이고 갔고 내 인스타 스토리에 자주 좋아요 눌러줬고 나한테 와서 시험 잘쳤냐고 해줬고 내 신발보고 우리 같은 신발이라고 했는데 다른 친구들한테도 똑같이 하더라고 다른반되고도 마주쳐서 걔가 먼저 인사 했고 그렇게 졸업했어. 걘 원래 잘했던애라 재수해서 작년 11월에 한예종 합격 올렸을때 다들 축하한다고 연락 보낸걸 걔가 올렸던데 난 안했어. 올해 3월에 걔 팔로잉 875명>792명이 됐고 날 언팔했어 생각해보니 난 음악도 못했고 내가 걔한테 좋아요 눌러준적도 없고 겹치는 친구도 없고 연락도 없고 난 친구 없이 혼자 있었는데 걘 잘하는 친구들,후배들이 많아 걔네는 팔로우 취소 안했고 난 취소한게 속상해 그냥 친구로 지내고 싶은데..

댓글 아이콘 댓글 7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글 이거 저번에도 본거같은데 언니맘이뭔진알겟어 이유를모르니까 ㅈㄴ답답하게ㅛ지 근데이제걍놔주자ㅜㅠㅜ될 인연이아니얏나보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나도 맞팔 끊기면 왜??대체왜???내가멀햇는데 하면서 ㅈㄴ정병오는데 이제는 그럴 힘도 없어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근데 막 걔가 팔로우 하고 있는 사람들 계정 하나하나 보면서 더 슬퍼져..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글 수십번 보고 예전에 고민상담 해준다는 글에도 이 얘기 남긴거 봤었는데 그때 다른언니가 언니 혼자만 신경쓰는 것 같다 걍 흘러가는 인연으로 둬라 이런식으로 보냈던거로 기억하는데 답정너도 아니구 왜그러는거얒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매일 눈물나개 속상해서 아무말이나 들어야 낫겠더라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 친구는 자주 언니한테 좋은 말해주고 그랬는데 정작 언니는 그 친구한테 합격 축하한다는 말도 안 했고 졸업한 후에도 딱히 접점도 없고 연락도 안 했던 거라면 저절로 멀어진 거지 언니뿐만 아니라 83명이나 정리한 거니까 언니가 싫어진 게 아니라 그냥 성인이 되몀서 멀어진 사람들을 정리한 것 같은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있을때 잘해줬어야 했는데 너무 늦은거겠지..? 3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