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와 진짜 눈물 나오게 속상함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2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7

조언 좀 해줄 언니...

댓글 아이콘 댓글 7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왜 축하연락 안 보낸거야?? 귱금해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해줄정도로 친한것도 아니였어서..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안했어 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팔로우 끊겨있던 건 기분 많이 안 좋았겠다.. 근데 원래 친구가 많던애라 원래부터 찐친느낌은 아니였던 거 아냐? 그냥 반애들이랑 다 잘지내서 스몰토크 많이하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ㅜㅜ 한예종 합격 했을 때 언니가 축하도 안 해주고 오해 생긴 거 아닐깡.. 그친구 입장에선 오히려 언니가 진짜 친구같이 생각 안 하나보다 축하도 안 해주네 했을 거 같앙.. 그래서 이제 연락도 안 할 애들 다 정리할때 언니도 한 거 같은데..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왜 팔취한거지? 생각하다가 내가 합격 축하도 안해주고 계속 연락 없어서 뭐지? 싶어서 취소할만도 한거같앙.. 진짜 안친해도 다들 축하해주던데 난 안했거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왜 속상해ㅜ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3년전 음악으로 예고 편입했는데 같은반에 웃기고 사람 좋아하는 동기가 있었어.초반에 나랑 앞뒤로 서있다가 어깨 주물어준다더니 어깨 잡아서 바로 세우곤 시험 잘쳤냐면서 뭉쳤다고 주물어주고 다하곤 “오늘 잘잘꺼야”이렇게 다정하게 말하고갔고 나 혼자 앉아있을때 어깨 토닥이고 갔고 내 인스타 스토리에 자주 좋아요 눌러줬고 나한테 와서 시험 잘쳤냐고 해줬고 내 신발보고 우리 같은 신발이라고 했는데 다른 친구들한테도 똑같이 하더라고 다른반되고도 마주쳐서 걔가 먼저 인사 했고 그렇게 졸업했어. 걘 원래 잘했던애라 재수해서 작년 11월에 한예종 합격 올렸을때 다들 축하한다고 연락 보낸걸 걔가 올렸던데 난 안했어. 올해 3월에 걔 팔로잉 875명>792명이 됐고 날 언팔했어 생각해보니 난 음악도 못했고 내가 걔한테 잘해주지도않았고 연락도 없고 말없이 혼자 있었는데 걘 잘하는 친구들,후배들이 많아 걔가 팔로우 한 사람들 계정 보면 속상해.. 나도 그냥 친구로 지내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