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친구 한명도 없어도 괜찮은거맞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가끔씩 아무랑도 만나진않아도 아무랑도 연락을 아예 안하니까 공허하더라거..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친구 수 적은데 안 좋은 친구를 친구랍시고 계속 유지할 바엔 친구 0명이 편함 주변에 남미새에다가 사람들한테 피해주는 친구들 많았는데 싹 다 손절하니까 편해 끼리끼리 우유상종이라는 말이 있어서 이득되거나 도움되는 친구 아니면 필요 없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더 친구없어 안만나는게 정신 건강에 조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한테 피해 안 주고 범죄만 안 저지르면 되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