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26살 31살 연애2702모르는사람이 언니한테 섹시하다는 표현어때?3003다들 “결혼적령기” 몇살로 알고있어?2174와 영화 눈동자 보고 나왔는데1785몸매 별론지 봐줄사람1816아이돌 티켓값 ㄹㅇ이해불가임1787내가 이렇게 한심한 어른이 될 줄은 몰랐는데758근데 김수현 인기 많았어?779아니 내가 기분 나쁘게 말했나17010이혼 가정이면 나중에 결혼할 때 흠이 될까?82
나 친구 수 적은데 안 좋은 친구를 친구랍시고 계속 유지할 바엔 친구 0명이 편함 주변에 남미새에다가 사람들한테 피해주는 친구들 많았는데 싹 다 손절하니까 편해 끼리끼리 우유상종이라는 말이 있어서 이득되거나 도움되는 친구 아니면 필요 없지
나더 친구없어 안만나는게 정신 건강에 조음
남한테 피해 안 주고 범죄만 안 저지르면 되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