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2092중고딩 대학생언니들 절대 안 입어??1663어때보여;454오프숄더 뭐가 이뻐125전남친 자격증시험 망했으면106힘든 사회생활187이 존예 두 사람 특징이 뭐지?!1178여친 있는 남자 차 타면 뒷자리 타는 게 예의맞지?189언니들 20-24도 정도인데1510이런 유형은 뭐지19
상체면 가슴은 크지않아?
하비인데 가슴 큼 ㅋ 상비는 저주받은듯
하비가 훨 나음 옷때문 뿐만 아니라 몸의 밸런스 생각했을때 상비면 무릎이랑 발목 빨리나감
내가 하빈데 다담달에 남친이랑 워터파크 가기로했는데 허벅지살때문에 수영복 벌써부터 고민중이야 ㅠㅠ 이제 막 사귄거라 내 몸 그때 처음 볼수도 있을텐데 ㅜㅜ 가슴은 아예없고 허벅지살만있어 ㅋㅋㅋㅋㅋ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하비가 훨 나음
근데 진짜 살아보니 하비가 낫더라 내가 하비라서 어렸을때는 상비인 사람들이 부러웠는데 하비는 통넓은 바지만 입으면 되니까..
n년차 하비: 교복 치마 맘편히 못 입음, 부츠컷? 당연히 절대 불가, 체육복 핏 개씹구림, 맨날 벌룬핏 트레이닝 바지, 절대 얇아질 수 없음.. 하지만 허리는 20인치…
스트레이트vs웨이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