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골라줘상체비만 vs 하체비만 뭐가 더 나은 것 같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4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8

골라줘

  • 상체비만 vs 하체비만 뭐가 더 나은 것 같아?
    확대 아이콘
  • 상체비만 vs 하체비만 뭐가 더 나은 것 같아?
    확대 아이콘

골라줘 or 아이콘

왼쪽 상비, 오른쪽 하비 !

난 갠적으로 하비가 나은 것 같음 ㅠ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상체면 가슴은 크지않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하비인데 가슴 큼 ㅋ 상비는 저주받은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하비가 훨 나음 옷때문 뿐만 아니라 몸의 밸런스 생각했을때 상비면 무릎이랑 발목 빨리나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가 하빈데 다담달에 남친이랑 워터파크 가기로했는데 허벅지살때문에 수영복 벌써부터 고민중이야 ㅠㅠ 이제 막 사귄거라 내 몸 그때 처음 볼수도 있을텐데 ㅜㅜ 가슴은 아예없고 허벅지살만있어 ㅋ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하비가 훨 나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근데 진짜 살아보니 하비가 낫더라 내가 하비라서 어렸을때는 상비인 사람들이 부러웠는데 하비는 통넓은 바지만 입으면 되니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n년차 하비: 교복 치마 맘편히 못 입음, 부츠컷? 당연히 절대 불가, 체육복 핏 개씹구림, 맨날 벌룬핏 트레이닝 바지, 절대 얇아질 수 없음.. 하지만 허리는 20인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스트레이트vs웨이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