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얘 똑똑한거 맞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7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1


내가 손 아프다고 하니 만성인데 냉찜질 권유해서 내가 온찜질 해야한다고 하니 바로 말바꿔 …ㅋㅋㅋ 아 월 만얼마인가 더 내는데 믿어도돼?

댓글 아이콘 댓글 2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래서 나는 정보 물어볼때는 클로드 씀 지피티는 그냥 감쓰용..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챗지피티는 공감능력 좋은 대화상대 필요할때 써야함 글다듬거나 플랜같은거 짤때는 좋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제미나이도 지피티도 오래 써서 그런지 내가 하는 말 위주로 호응해주는거밖에 없는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피티 저거 맨날 지 말만 맞다고 우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쟤 문제 답도 틀리게알려줌 씨발놈 난 걍 내 셀카 포토샵이랑 합성 용으로 쓴다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그니까 그냥 언니들한테 물어보는게 더 정확함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ㅅㅂ 존나 많이 쓰는데 개 답답함 계속 쓰다보니까 이새끼가 제대로 된 새낀지 모르겠다고 해야되나 뭘 물아봐도 누구나 그렇게 답변할 것 같이 말해 딱히 도움이 안됨 얠 쓰는 의미를 요즘은 잘 머르겠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와 나만 그런게 아니였어 ㅠ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ai가 사용자가 멍청하다고 판단되면 더 멍청하게 말해 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아 그건 내가 잘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래서 그럴때는 ‘~해야하는거 아냐’라고 묻는거 보다 ‘그래서 ~해야하는거야, 아님 ~해야하는거야‘처럼 양자택일로 해야 좀 맞는 대답을 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4 좋은 정보 고마워 !

    • 좋아요 아이콘3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피티 존나 멍청함 맨날 지 말이 따박따박 맞는 것처럼 논리 있게 설명하는데 찾아보면 그런 근거 어디에도 없음 ㅈㄴ 멍청해 말도 지어내 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그래서 앞으로 출처 있는 것만 가져와라 명령 내려도 시간 지나면 근거 없는 것들 가져옴 제미나이가 더 똑똑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내말이 존나 세뇌 오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챗지피티는 욕받이나 스트레스해소용으로만 써야함. 온라인 시험 풀다가 지가 말한 정답 틀렸다고 내가 ㅈㄹ하면 “너 말이 맞아!😅 ~때문에 이게 정답이야!” 이럼 ㅁㅊ련ㅉ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6 나도 그래야겠다 ㅋㅌㅋ근데 나는 건강 걱정 때문에 쓰거든 근데 존나 다 틀린거냐구 ㅠㅠㅠ아 좀 똑똑해져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6 언니는 그럼 시험 문제에 이제 안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개소리 조나마니해 멍청한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1 나 이 답글이 왤케 웃기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