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3132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3233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1554인턴이랑 알바 병행해 다들?1205버스 내릴때 왜이러는거야?1396이거 백퍼 이상한 일이지.?927언니들은 남친한테 맘식은거 언제알앗어?…168단발할까말까119아ㅜ남자ㅜ진짜싫어짜즈아1810어딜가든 우리 커플보고 수근거리는데…27
그래서 나는 정보 물어볼때는 클로드 씀 지피티는 그냥 감쓰용..
챗지피티는 공감능력 좋은 대화상대 필요할때 써야함 글다듬거나 플랜같은거 짤때는 좋음
제미나이도 지피티도 오래 써서 그런지 내가 하는 말 위주로 호응해주는거밖에 없는듯
지피티 저거 맨날 지 말만 맞다고 우겨;;
쟤 문제 답도 틀리게알려줌 씨발놈 난 걍 내 셀카 포토샵이랑 합성 용으로 쓴다 ..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그니까 그냥 언니들한테 물어보는게 더 정확함
ㅅㅂ 존나 많이 쓰는데 개 답답함 계속 쓰다보니까 이새끼가 제대로 된 새낀지 모르겠다고 해야되나 뭘 물아봐도 누구나 그렇게 답변할 것 같이 말해 딱히 도움이 안됨 얠 쓰는 의미를 요즘은 잘 머르겠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와 나만 그런게 아니였어 ㅠㅠㅠㅠ
ai가 사용자가 멍청하다고 판단되면 더 멍청하게 말해 ㅎㅎ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아 그건 내가 잘해
그래서 그럴때는 ‘~해야하는거 아냐’라고 묻는거 보다 ‘그래서 ~해야하는거야, 아님 ~해야하는거야‘처럼 양자택일로 해야 좀 맞는 대답을 함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4 좋은 정보 고마워 !
지피티 존나 멍청함 맨날 지 말이 따박따박 맞는 것처럼 논리 있게 설명하는데 찾아보면 그런 근거 어디에도 없음 ㅈㄴ 멍청해 말도 지어내 쟤
@아는언니3 그래서 앞으로 출처 있는 것만 가져와라 명령 내려도 시간 지나면 근거 없는 것들 가져옴 제미나이가 더 똑똑함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5 내말이 존나 세뇌 오져
챗지피티는 욕받이나 스트레스해소용으로만 써야함. 온라인 시험 풀다가 지가 말한 정답 틀렸다고 내가 ㅈㄹ하면 “너 말이 맞아!😅 ~때문에 이게 정답이야!” 이럼 ㅁㅊ련ㅉ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6 나도 그래야겠다 ㅋㅌㅋ근데 나는 건강 걱정 때문에 쓰거든 근데 존나 다 틀린거냐구 ㅠㅠㅠ아 좀 똑똑해져바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6 언니는 그럼 시험 문제에 이제 안써?
개소리 조나마니해 멍청한련
@아는언니11 나 이 답글이 왤케 웃기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