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좋아하는 남자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고백 안하는 이유가 뭘까?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 지금 남친 그랬는데 둘이서 계속 간보고 있던 거였어 ㅋㅋㅋ 한 번 먼저 얘기 꺼내보는 거 추천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와 나어제 고백했다? 근데 언니말이 맞는게 나이차이가 꽤 있어서 굳이 자기를 만나나 생각하구 고민 했는데 처음에는 연애는 별로 하다가 내가 진심 말하니까 연애할까?하면서 1일됨 ㅋ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를 좋아하는게 확실해? 그럼 부끄럽아보징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나는 그사람을 좋아하는데 그사람도 좋아하니까 손잡고 만나고 그런느거 아닐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확신이 없어서? 아니면 언니가 해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연애할 마음 없대서 걱정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