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바람의 기준이 뭐라생각해..?3312향덕이 추천하는 여름 향수!2603임테기 두 줄 남친한테 말해야 할까?3144엄마한테 전담 들킨거같아 ㅠㅠ3605나 못생겼는데 어떡하지..?2026성인미자 썸..욕 먹을 각오하고ㅠㅠ1167썸남인줄 알았던 남자랑1398브라 작은거 같아?1469나 27살에 졸업할거같은데12410남자친구가 헤어진지 하루만에53
난 실제로 성격 개좋른데 못생긴 남자 만낫엇는데 잠자리까지는 ㄱㄴ햇는데 일년반 만나니까 걍 내가 안좋아한다는ㄱㅔ 느껴져서 헤어지자함ㅁ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지금 거의 내 상황
스킨십 안 될 것 같으면 못 만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관계는 못할정도 ?키스는 가능
@아는언니3 관계할 때마다 사막 되고 흥분 안 되면 사귈 맛 나겠어?
외모가 뽀뽀도 못 할 스타일이면 안 만나고 뽀뽀는 가능하면 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