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언니들 데이트 비용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9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2

7살 차이는 커플통장 안하면 밥먹을때 계산할때ㅠ오면 맨날 가만히 있기도 그렇구 눈치껏 내가 한번사면 남친이 사게 하구 그래?

댓글 아이콘 댓글 1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7살 연상인데 데이트 비용 10:0이야... 선물 같은 건 생일 말곤 잘 안 사 주긴 하는데 데이트, 여행 땐 일절 안 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언니는 몇살이구 남친은 몇살인데? 그러면 계산할때 눈치 안보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 23, 30! 남자친구한테 내가 낼게 했는데 어떻게 내게 하냐 해가지고 그냥 지내는 중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가~끔가다 한번씩 언니가 사삼 나 6살 연상만나는데 3개월에 한두번정도만 내가 밥 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근데 남친이 지금 이직준비하느라 일을 안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그건 남친사정이징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7살차이면 솔직히 연인 아니어도 걍 얻어먹어도 되긴 해 그래도 눈치보이면 밥 얻어먹고 카페사는 식으로 덜부담이 되는쪽을 언니가 사는거 추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남친이 지금 공무원 준비중이라 일을 안해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언니는 직장인이야? 그거 아니면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