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7902ISTP 남자2323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4254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4615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2226네일아는언니들 ㅠㅠ2957나도 우리집 가난한 편이야?1378썸남이 내 입술문댄 휴지 챙김929남자들은 이런 여자여도 관심 없을까??6210웅니들 ㅠㅠㅠㅠ 생리 주기 늦추는법 없을까..?32
나도 7살 연상인데 데이트 비용 10:0이야... 선물 같은 건 생일 말곤 잘 안 사 주긴 하는데 데이트, 여행 땐 일절 안 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언니는 몇살이구 남친은 몇살인데? 그러면 계산할때 눈치 안보여?
@아는언니2 나 23, 30! 남자친구한테 내가 낼게 했는데 어떻게 내게 하냐 해가지고 그냥 지내는 중
가~끔가다 한번씩 언니가 사삼 나 6살 연상만나는데 3개월에 한두번정도만 내가 밥 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근데 남친이 지금 이직준비하느라 일을 안해
@아는언니2 그건 남친사정이징
7살차이면 솔직히 연인 아니어도 걍 얻어먹어도 되긴 해 그래도 눈치보이면 밥 얻어먹고 카페사는 식으로 덜부담이 되는쪽을 언니가 사는거 추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남친이 지금 공무원 준비중이라 일을 안해도??
@아는언니2 언니는 직장인이야? 그거 아니면 뭐..